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 후기 ] 내돈내산, Galaxy Tab S8 Ultra - 갤럭시 탭 S8 울트라

유용한 정보

by SangHoonE 2022. 2. 22. 21:52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 상훈입니다!

이번에 삼성에서 새로 출시한 갤럭시 탭 S8 울트라를 구매하였습니다! 🤸‍♀️

이렇게 늦게 리뷰하는 이유는 정품키보드가 오늘 도착해서 부랴부랴 사진찍고 리뷰를 시작하였습니다.

그동안 개인소유 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ㅠㅠ 그리고 주변에 다들 아이패드를 사용하여 항상 부러움에 허덕이면서 살았는데, 이번에 그러한 부러움을 깨부술 수 있었습니다.

자, 각설하고 리뷰 시작하겠습니다.

 

갤럭시탭S8U 는 2월 12일 오전 8시 30분에 배송 기사님께 직접 배송 받았습니다.

배송 받은 시각에 약간 자부심이 있는 편.

박스는 아주 얇게 왔습니다! 그리고... 엄청 가벼워요!!! (500g이 안됨) 

 

언박싱을 시작하였습니다.

드디어.. 언박싱..!

구성품은 C to C 케이블... 네.. 이번에는 삼성에서 어댑터를 안넣어줬어요...
( 그래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샀습니다 )

달달하다..!

뒷면은 은은한 광택이 도는 고급스러운 블랙이었습니다. 손으로 쓸었을때 사삭 소리가 나면서 시원한 촉감에 느낌이 좋아요.

전면은 아주 얇은 베젤, 그리고 빤딱빤딱 거리는 디스플레이로 전자제품을 처음 샀을때의 그 감동 그대로입니다.

그리고 안드로이드를 시작하며, 기존에 갖고 있던 근거리 네트워크 데이터 송수신 기술을 이용하여 현재 갖고 있는 갤럭시 휴대폰의 데이터를 선택복사할 수 있습니다!

저는 256GB의 제품을 구매하였고, 이미지를 다 넣을 필요가 없다 생각하여 이미지를 제외하고 삽입하였습니다.

1분만에 데이터 다 들어갔어요

 

완성! 이제 사용해보세요!
크... 영롱한 첫 화면. 아직도 해당 화면을 유지 중입니다.

참고로, 사전구매 혜택삼성members 어플리케이션에서 신청이 가능하니 잊지 말고 사용해주세요!

 

그리고 주말이 지나 수요일 즈음, 사전구매 혜택으로 구매한 Pantone 파우치 세트가 도착하였습니다!
(다른 건 다 취향이 아니라..)

박스가 너무 이뻐요. 물론 버렸지만.

Pantone 박스는 너무 이쁩니다...!

보라색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, 저는 검정색 흰색이었으면더 좋았을 것 같더라구요..

귀여운 달걀 노른자 마우스

보라색의 배색에 위치한 노란색 무선 마우스도 왔어요! 

사용 방법 : 전원을 킨다 - 마우스 휠과 우측 마우스2초간 클릭한다. 

마우스가 저소음 마우스라 마음에 들었습니다.

 

마우스 패드 증정

마우스 패드도 왔는데, 음.. 썩 제 스타일도 아니고 마감이 훌륭하지 않아서 일단 지금 쓰던 때묻은 패드를 쓸겁니다.

 

키보드가 오지 않았던 시점이라 저렇게 을 떼어서 지퍼공간 내부에 넣어놓고, 탭 보관하고, 마우스 넣어서 주섬주섬 보따리 상인처럼 들고 다녔습니다.

그런지 어언 10일...... 드디어 받았습니다.

키보드를.

 

키보드 커버!

이렇게 키보드 커버를 받게 되었습니다....!! 😥

그런데 갤럭시 S7 + 키보드 커버를 봤을때 키보드 방향으로 탭을 위치하게 하여 무릎 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걸 원했지만, 오리지널은 이 디자인 뿐이더라구요. 🦵 자 고정입니다.... ㅠㅠ

 

그래도 괜찮습니다. 저는 긍정적이거든요 😎

 

키보드 커버 구성품입니다.

1. 2개로 분리되는 자석으로 연결 가능한 키패드 영역
2. 탭 뒷면을 보호하는 커버.

어... 일단 장착해보았는데, 무거워요. 😦

저는 괜찮았는데, 여자친구가 들어보고는 무겁다고.. 네, 저도 무거웠습니다.

 

 

그리고 함께 온 어피치 실리콘 펜 케이스

사실 저는 라이언이나 다른걸 원하긴 했는데, 저것도 그런대로 괜찮아 보이긴했습니다.

다만. 진짜 치명적인 문제가 있어요

장난하나 ㅋㅋㅋㅋㅋㅋㅋ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어떡하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도 일단 충전⚡은 돼요..(충전이라도 돼서 다행인가....)

 

마지막으로 타건하는 영상입니다. 볼륨은 작게 해서 들으시는게 최대한 현실과 같습니다.

한 요정도..?
요거랑.. 헤드셋기준

갤럭시 탭 S8 Ultra 키보드 케이스 타건 영상

 

 

 

암튼 잘 쓰겠습니다!!!!

 

결론

일단 스펙 자체가 너무 맘에들어요.

키보드를 장착하면 자동으로 Samsung Dex 가 전환되는 기능이 있습니다. 아주 좋습니다.

화면사이즈는 14.1인치로, 제가 또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비교해보았습니다.

 

세로 길이에서 압도적인 크기 차이를 보여줍니다.

이정도 차이나 난다구요!!! 거의 4-5cm...? 될 듯 합니다...! 

후후후후후후...

저는 이제 탭 있는 남자입니다. 아주 멋진.

 

해당 이벤트는 탭에서 로그인해야지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.

요거 좀 불편해요. 휴대폰으로 사이즈는 맞춰져 있는데, 정작 들어갈 수 있는건 탭이라서요... ㅠ

 

이상입니다. 

 

갤럭시 탭 구매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, 광고 잠깐 눌러주세요.
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!!!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