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 JavaScript ] 무던한 개발자를 위한 모던한 자바스크립트

FrontEnd/JavaScript

by SangHoonE 2022. 2. 9. 23:48

본문

반응형

 "한빛미디어 <나는 리뷰어다>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."

한빛미디어에서 리뷰어 이벤트를 하기에 정기적으로 개발관련 서적이 있으면 좋은 나는 신청을 하였고,
운 좋게 당첨되었다.

그래서 해당 글을 포스팅하게 되었다.

배송은 신경쓰고 있지않았지만, 약 2일-3일 정도 걸린 것 같다.
(월요일 신청, 화요일 당첨, 수-목요일 수령 이런 느낌)

 

쿠헬헬
운송장을 떼니까 좀 없어보이긴 하다

교재는 상당히 깔끔하게 생겼다.

1장을 바로 펼쳐보았다. 이미 아는 것들이 많았지만, 그래도 복습겸 1장을 다 살펴보았다. 

내용은 정말 딱 필요한 핵심 내용만 작성되어져 있어서 가독성이 매우 우수했다.

고급 비구조화 - 객체 부분에서 잠깐 한동안 쳐다보게 되었는데 그래도 찬찬히 읽으니 이해가 잘 되었다.

역시 책은 1장부터 봐야 제맛.

 

비구조화 이미지

 

앞으로 주기적으로 해당 교재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한다.

 

이상입니다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